티스토리 뷰
여러 핫버튼을 자세하게 살피고 혁신하는 전체 과정은, 고객이 이 과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단 하나의 커다란 이득을 당신이 확인하지 않고서는 결코 완성되지 않는다.
이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 우선 특성과 강점과 이득을 구분해야 한다.
이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 우선 특성과 강점과 이득을 구분해야 한다.
- 특성 :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성하는 구체적이고 뚜렷한 요소
- 강점 :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산출하는 결과
- 이득 : 위의 특성과 강점이 만들어내는 정서적인 경험
'독서삼매경 > The Answ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객 이득의 차별성을 확보하라. (0) | 2009.02.03 |
---|---|
고객의 기대를 넘어서기 (0) | 2009.02.03 |
고객에게는 가격보다는 가치가 중요하다. (0) | 2009.02.01 |
이상적인 고객을 끌어 당기는 법 (0) | 2009.02.01 |
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고객은 누구인가? (0) | 2009.02.01 |
매일 자문해야 할 3가지 질문 (0) | 2009.02.01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21,895
- Today
- 10
- Yesterday
- 23
링크
TAG
- 자문
- 한국방송통신대학교
- 탄트라
- 어른
- 자기확신
- 일본어
- 요건
- 공부
- 질문
- 필수동사
- 갭
- 40대
- 숙어
- 관용어
- 6페이지
- 40대공부법
- Amazon
- 이득
- 기출단어
- 작성법
- 6page
- 토익
- Narratives
- 마흔공부법
- 집중
- 이상적인 고객
- 토플
- 문서
- 공부법
- 특성